사또밥


이사만 총 7번






웹툰작가겸 , 나혼자출연하고 있는 기안84씨가 드디어 경기도에서 서울로 이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낡은앨범에 돌사진까지 박스에 차곡차곡 담아둡니다. 기안84님은 북아현동 살다가 , 기안동으로 갔다가 , 상수동에서도 좀 살다가 , 강원도 원주까지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사한 횟수만 7번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제는 어느 한곳에 정착을 해서 박나래씨와 결혼을 해서 오붓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지금 살찐 모습의 기안84는 좀 안귀여우실수 있으나 , 어릴때의 모습은 눈이 똘망똘망해서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사할때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보면 추억에 잠깐 잠기는 순간이 올겁니다. 지나온 세월만큼 앨범은 더더욱 쌓이기 마련이죠. 그래서 살다가 보면 나중에는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고 말이죠. 그순간 순간을 사진으로 꼭 남겨두세요. 언젠가 뒤돌아봤으면 추억을 회상할수 있으니 말이죠.



예전에 그의 모습을 보면 후광이 있고 , 아우라가 넘쳐보입니다. 화보촬영도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뭐든지 살이찌게되면 예전모습을 많이 잃게 됩니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가 맞는것 같습니다. 말끔하게 정말 잘생겨보입니다. 완전 화보촬영한 모습은 완전 재발견된 모습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살을빼고 , 다시 화보촬영을 했으면 좋겠네요. 마치 아이돌그룹같은 느낌도 물씬듭니다. 박나래씨도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네요. "꽃미남이야 뭐야~"



옛날에 참 , 스티커사진 많이 찍었는데 말이죠. 예전 여자친구하고 찍은 스티커사진 이쁘기는 합니다. 하트로 얼굴은 가려져있찌만 저때가 어찌보면 기안84님의 리즈시절이 아니였나 싶네요. 박나래씨가 보면 질투할수도 있는 장면이네요. 기안84님의 17살때 사진이니까 거의 20년전 사진이라고 볼수 있겠죠. 우와 참 세월빠르기는 빨라요. 그때는 사랑만 있으면 뭐든 가능할것 같았는데 말이죠. 사랑에 울고 웃던 소년이였으니 말이죠.


이삿짐살때 이렇게 해서 오래걸립니다. 하나하나 추억여행을 하다보니 이것보고 , 저것보고 하다보면 시간이 엄청 빨리 흘러간답니다.



갑자기 BGM 윤종신씨의 노래 "좋니" 깔리고 있습니다. 이제괜찮니 너무 힘들었잖아. 옛날 여자친구 사진들이 쏙쏙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걸 모으는것 자체가 추억이니까 모으는것 같아요. 그리고 이별할때 끝이 깔끔했나 봅니다. 보통 요즘은 헤어질때는 깔끔하게 카카오톡 , 연락처 ,  휴대폰 사진 다 지우는데 말이죠. 깜빡이없이 들어오는 추억의 한페이지를 또 회상합니다. 누구나 저나이때는 사랑한번쯤은 했을테니 말이죠.



박나래 日 : 그래서 이사할때 저사진들 버리셨어요?


기안84 日 : 아니 또 버리기는 또 그렇더라고...





전현무씨와 기안84는 전여자친구 사진들을 다 가지고 있나봅니다. 여자들이 볼때는 완전 경악할 사건입니다. 한혜진씨도 최근 차우찬씨와 찍은사진들 다 버렸나 모르겠네요.




순진남 헨리씨도 옛추억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박스안에 추억들을 다 모아서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자들은 그런가봐요. 옛추억을 못잊고 사는가 봅니다. 저도 1년전에 헤어진 여자친구 물건을 가지고만 있습니다. 한번씩 그때를 회상하는거죠. 아무 감정없이 말이죠. 이사할때는 말이죠. 물건이 많이 없을때가 만족감이 높습니다. 왠만하면 스몰라이프를 즐기는것이 아주 좋아요. 꼭 필요한것만 챙기는게 좋아요.



기안84님 집에 있는 에어컨 150만원 주고 샀는데 , 이시언씨에게 70만원에 준다고 했답니다. 드디어 필요한것만 챙기고 이사갈준비 완료되었습니다. 이사갈때 그 기분 참 묘합니다. 그래도 내가 이곳에 있으면서 정착했던 곳인데 서운만 마음도 들거라 생각합니다.



38층 오피스텔에 이사를 간것 같습니다. 우와 진짜 만화성적이 엄청 잘나왔는가 봅니다. 연봉이 억대라서 그런지 정말 성공하기는 성공했습니다. 이시언씨도 빨리 성공해서 집을 옮겼으면 합니다.



38층이라서 그런지 전망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서울시내가 한눈에 다 보이는것 같네요. 한강이 보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다음에 한강뷰 보이는곳에 이사를 가면 괜찮을것 같네요. 지금집에 무척이나 만족합니다. 이렇게 고층에 온이유도 예전에 반지하 살때 햇빛을 못받으니까 정신적으로 많이 안좋았다고 합니다. 채광좋고 , 전망도 좋으니 좋은 영감을 얻어서 그림을 더 잘그릴것 같아요.



충재씨 등장했네요. 기안84가 갑자기 충재씨에게 나래랑 연락해? 라고 물어봅니다. 촬영했는 시점이 여름이라서 아무래도 나래바 다녀온후 같아요. 지금은 아마도 연락을 안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충재씨가 지금은 너무 확떠버려서 여자팬들이 더더욱 많아진것 같더라고요.



옛날에 그도 몸이 좋았네요. 배에 복근도 있고 말이죠. 역시 사람은 가꾸기 나름입니다. 식스팩등장에 나래씨도 좋아합니다. 저모습으로 다가갔다면 나래씨와 더 잘될수도 있었는데 말이죠. 이사에는 짜장면을 먹어야 하니 짜장면을 주문합니다. 우연스럽게 달력을 확인하는 충재씨!



나래씨가 찍은 화보를 봅니다. 이걸 앞에 놔두었다는건 기안84님의 빅피처 입니다. 그래도 이사기념으로 선물을 챙겨온 충재씨 입니다. 잘생긴사람은 착하기도 합니다. 



그때 당시에 MBC 파업을 해서 집들이는 못했지만 , 조만간에 무지개회원들과 집들이를 한번 할것 같네요. 점점 더 기안84님 매력에 시청자들이 빠지는것 같습니다. 순수한 그의 모습에 나혼자산다 시청률도 빵빵 더 올라가는것 같네요. 오늘은 주말입니다. 주말 재미있게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