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이런얘기~ 저런얘기~






태양이 뜨거워지는 6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저번주에 송민호씨가 편의점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었죠. 거의 성공할줄 알았는데 실패하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요즘 그러고보면 타율은 이경규팀이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시청자 분들은 규동형제가 더운데도 막 땀을 삐질삐질 흘리면서 돌아다니는 이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경규형님은 이렇게 그늘이 많은데 왜 땡볕에서 오프닝을 하냐 말이죠. 계속 투덜투덜 거리는중입니다.



태양의후예 OST 를 부르며 내려오고 있는 거미씨 노래 역시나 잘합니다. You are my everything 을 라이브로 들으니 정말 다르기는 합니다. 발라드의 여신이 오늘 나왔는데 콘서트를 보는것 같습니다. 경규형님은 도깨비 주제곡으로 알고 있습니다. 둘다 유명한 드라마라서 조금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드라마의 명장면마다 더 큰 감동을 전해주었던 태양의후예의 또 다른 히로인 거미의 목소리 입니다. 이노래를 다른분이 불렀다면 조금 덜 유명했을수도 있겠찌요.



그리고 거미친구 환희씨 등장합니다. 역시나 복면가왕답게 노래 엄청 잘하죠. 소몰이 발라드황제 입니다. 사실 둘은 콘서트때도 같이 하고는 했었죠. 플라이투더스카이로  원조 명품 목소리로 사랑받아온 데뷔19년차 감성 발라더 환희씨 입니다. 얼굴도 잘생기고 , 노래까지 잘하니 여자분들에게 인기는 짱짱 많을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에서 가왕에 등극하며 다시 한번 저력을 증명하기도 했었죠. 호빵왕자 노래 잘하긴 잘해요.


오늘 호빵왕자 환희는 한끼를 얻어먹을수 있을까? 완전 팬으로서 기대합니다.






오늘 명품보컬 2명이 찾아가는곳은 서울시 서초구 내곡동입니다. 일명 강남의 마지막 금싸라기 땅이기도 합니다. 지난 40년간 개발이 제한되다가 최근 몇 년 새 주목받기 시작한 강남의 마지막 남은 노른자 지역입니다. 특히 전 대통령들의 동네로 알려진 이곳은 구룡산 , 청계산 등 사방이 녹지로 둘러싸여 시골의 여유가 가득한 마을입니다. 강남이지만 강남같지 않은 지역입니다. 오늘 내곡동은 두 보컬 신들의 멜로디에 어떤 대답을 들려줄까요?



강호동은 거미씨 팬이라고 했지만 몇십년 동안 거미이야기를 한번도 한적이 없습니다. 그야말로 MSG가 섞인말 입니다. 섬총사에서는 거미씨를 추천했기는 했지만.... 오늘 이 두 보컬은 밥을 얻어 먹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또 편의점에서 식사를 하는건 아닌지 걱정도 됩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아파트 단지가 쫘악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때 내곡동이 아파트가 분양가가 두배 , 세배 뛰어가지고 로또 맞았다고 그랬습니다. 여기 아파트 단지에 사는분 부럽네요. 출퇴근하는 강남권과 접근성이 좋아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참 도로 한가운데를 두고 좌측은 도시인데 반면에 우측은 완전 숲입니다. 왠지 저 숲도 개발 들어갈것 같네요. 내곡동안에도 여러마을이 존재합니다. 홍씨마을 , 능안마을 , 안골마을 세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구룡산이 품고 있어 나쁜 기운을 막아준다는 안골마을 과연 어떤 곳일까요? 신기하기는 합니다.



동네탐색중인데 마을에 엄청난 저택이 딱 자리잡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분의 사저라고 합니다. 요즘 뉴스에서 자주 뵈었던 그집입니다. 근래에는 집을 비운지 오래되었습니다. 집주인은 지금 부재중이랍니다. 골목안쪽에 들어가보니 더 엄청난 저택이 있습니다. 정말 구룡산 안에 쏘옥 감싸져 있는 형태의 안골마을 역시 부자들만 사는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다 내곡동으로 왜 오는걸까요?


풍수지리학적으로 기운이 좋다고 합니다. 뉴스에서 보던 집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마어마한 저택입니다. 보면 볼수록 신기합니다. 이제 작전타임을 거쳐서 벨누르기 들어가야 겠지요.



다른동네보다 뭔지는 몰라도 조금은 차가움이 있습니다. 사전에 말씀도 안했다고 뭐라고 하는것을 보면 말이죠. 무서워서 벨을 못누를지경입니다. 오늘 호락호락 하지 않습니다. 왠지 100% 실패할듯한 느낌입니다. 이미 저녁도 먹은 상태이고 , 사양한다고 합니다. 들어가는건 호락하지 않네요. 속절없이 시간은 흐르고 계속 실패합니다. 연예인이라고 다 잘되는법은 아닌가봅니다. 방송 정말 오늘 힘드네요. 



환희씨 안그래도 재수가 없는데 껌까지 밟았습니다. 아우 짜증 이빠이 나는 하루일겁니다. 한끼줍쇼 에서도 실패하고 정말 운이 없었습니다. 거미팀은 8시 쪼매 넘어서 겨우 입성했습니다.





다른동네보다 차가운동네는 맞지만 좋은사람들도 많을겁니다. 방송에서 편집편집해서 그럴꺼라고 봅니다. 역시 강남은 강남스타일대로 해야 하는가 봐요. 오늘 더우신데 모두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