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




가요계의 영원한 라이벌이 있다면 이두분을 빼놓을수는 없지요. 1990년대 가요계를 장악을 했던 두분입니다. 특히 김건모는 비행기를 타고 다닐정도로 어마무시한 인기를 누리고 있었죠. 신승훈씨는 발라드의황제로서 대단한 가수인건 분명합니다. 지금도 그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옛추억에 잠기곤 합니다. 요즘 어떡해 지내는지는 잘모르지만 아직까지 발라드의황제 인건 분명합니다. 올해나이가 52살 이라고 합니다. 건모씨보다 한살형이랍니다.

 

 

예전부터 손재주가 좋았던 김건모씨는 오늘도 어김없이 무언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바로 기차소주열차 입니다. 저 기차 뒤쪽 짐칸에 소주를 배달할건데요.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가 어디에서 나오는지는 몰라도 대단하기는 합니다. 은하철도999 느낌도 물씬풍깁니다. 왠지 방송나가고 저 기차 알아보는 사람도 많을겁니다. 드론에서 이제는 기차로 직업을 전향했습니다. 기기 작동은 기가막히게 잘만집니다.

 

 

세상에 다시없을 순진한 남자 쉰건모 입니다. 오늘은 가요계 선배님들 모시고 , 술한잔하면서 따끈따끈 하고 맛있는 대게찜을 준비했습니다. 살이통통한게 아주 제대로 맛있을겁니다. 대게철이기 때문에 요즘 많이 먹어둬야 합니다. 그렇지만 강구나 영덕가면 사실 비싸기는 해요. 바쁘지만 않으면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쪄먹는것도 맛있습니다.





근데 물론 잘사야겠지만요. 홍게사도 나름 괜찮습니다. 

 

 

오늘은 사연있는 형님 이무송 , 들이대는 형님 김흥국과 만찬을 즐깁니다. 오늘따라 투노예 김종민 , 빽가가 있으면 좋겠지만 오늘은 막내로서 최선을 다해야겠지요. 요즘 가발광고를 찍고 있는 김흥국씨는 머리에 가발을 한듯한 느낌입니다. 오히려 엄청 젊은 느낌인데... 저팔계느낌도 나기는 합니다. 썬글라스 때문이겠지요. 오자마자 대게한데 들이대를 시작합니다. 거부할수 없는 대게의 유혹에 어쩔수 없이 손이 갑니다.

 

 

잔을 싣고 출발하는 열차입니다. 형님역에서 내려서 , 아우역이 종착역입니다. 형님이 먼저 소주잔을 받고 , 다시 기차가 출발해서 막내인 김건모씨에게 도착하는 소주열차 입니다.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노사연씨는 노사연씨대로 부르고 , 이무송씨는 이무송씨대로 따로 불렀습니다. 왠만하면 붙어있으면 으르렁 되면서 싸우기 때문이죠. 완전 센스만점 입니다. 결혼24년차 부부의 불꽃케미 입니다.

 

 

가요계의 완전 큰형님 태진아씨가 등장합니다. 막내가 올줄 알았더니 완전 큰형님이 오셨습니다. 박현빈씨나 이런분들이 와서 형님들을 위해 흥을 불지펴야 하는데 말이죠. 오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유일하게 김흥국씨가 어려워 하는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태진아씨는 눈빛이 보통이 아닌것 같아요.

 

 

넷이합쳐 234살 입니다. 어른벤저스 모임 스타트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노후준비 입니다. 사실 이분들은 걱정할것이 없는게 다 먹고 살만한 건물들이 다 있습니다. 김건모씨는 저작권료만 해도 어마어마 할겁니다. 그리고 각종행상 참여하면 돈을 많이 벌듯 합니다. 보통 행사를 해서 벌어들이는 돈은 어머니가 관리 한다고 합니다. 목상태에 무리가 갈수 있으니 행사를 무한정 늘릴수는 없고. 그래서 생각해둔게 드론자격증입니다.

 

 

농촌에서 드론으로 비료를 주는데 7분이 걸리는데 7분 딱 날리고 200만원 을 번다고 합니다. 1시간동안 6번 날리면 1200만원을 버는셈이죠. 행사로 번 수입이 아니기 때문에 다 자기돈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노래해서 번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부모님 터치 못하게 나름대로 알바를 하는겁니다. 이선미여사님이 들으면 왠지 이돈도 관리 할것 같아요. 방송에서 괜히 이야기 했다고 할겁니다.

 

 

신승훈씨도 이에 질세라 더 큰 드론이 집에 있다고 합니다. 전동퀵보드도 3대씩 있다고 해요. 이런 재미있는 취미가 있으니 굳이 여자친구 또는 결혼을 안하는것 같아요. 드론시험도 국가고시라고 합니다. 건모씨는 완전 라이프 스타일로 사는것 같아요. 피아노치고 , 곡만들고 노래하고 , 술도 마시고 , 취미생활도 즐기고 말이죠.





너무 욜로라이프를 즐기는것 같아요. 김생민씨가 이방송을 봤다면 스튜핏입니다.

 

 

이무송씨가 결혼정보업체를 하나봅니다. 그래서 쉰건모씨도 결혼 정보업체를 통해 장가를 가보고 싶다고 해요. 신효범씨도 김건모씨를 무지하게 좋아한다고 해요. 왠지 조만간 불타는청춘에서 만날것 같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신효범씨는 김건모씨보다 누나입니다. 아니면 마야씨도 괜찮은데 말이죠. 근데 건모씨 스타일이 둘다 아닙니다. 건모씨보다 키크고 이쁜사람을 좋아합니다. 쉰막내 결혼프로젝트의 결말은 다음주에 공개됩니다. 개봉박두!! 공감하시면 갈때 공감버튼 살포시 부탁합니다. 내일은 월요일이죠. 월요병 안걸리게 조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