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가인 나르샤에게 반말하는 서인영에게 열받았다.


가인 서인영 일화고백






오늘도 DJ규현씨가 나오지못했습니다. 성대결절 치료중에 있습니다. 그대신에 비투비 육성재씨가 오늘 수요일밤을 책임진다고 해요. 육성재씨는 김구라씨 하고도 인연이 있습니다. 공유TV 좋아요에 함께 출연을 했었던 두사람..몇주만에 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복면가왕에 패널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김국진 : 규현이는 성대건강을 많이 회복했다고 해요.


김구라 : 목은 6개월 쉬어야 돼요.! 단기간에 이익에 집착해가지고 , 큰걸 놓치지말았으며 해요.


김구라씨가 말하는 성대결정처방


① 말하지 말아야함


② 토크쇼MC는 독


= 계속 쉬길 바랍니다.!


오늘의 특집은?


오늘은 화끈 당당 센 언니들과 함께하는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입니다.


- 센 언니 전유물 , 짙은 아이라인의 원조! 미스틱의 군기반장 가인!!


- 오늘 주제에 가장 부합하는 캐스팅 , 개미커플로 우결에 전성기를 주도 , 전국의 남자들을 공포에 떨게한 신상마녀 센언니들이 인정한 넘사벽 센언니 서인영


- 환희♥화요비 개똥이 커플로 우결출연! 우결하차 한달만에 S군과 공개연애후 결별...머릿속에 떠오르는말은 그냥 내맽는 독보적인 4차원캐릭터 화요비


- 얼굴보다는 실력으로 승부하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발매하는 음원마다 1위 거기다가 국민남친 에릭남까지 차지한 마마무솔라



센언니포스뿜으며 등장하였지만 , 키는 다 비슷비슷 합니다. 성격은 모르겠으나 , 얼굴만 봤을때는 그렇지 않은 분들이 있네요. 가인이라든지 , 화요비라든지 , 솔라라든지 말예요. 서인영씨는 남자가 봐도 무서워요.ㅠ.ㅠ


Q.가인은 센언니 이미지를 벗기위해 새앨범 콘셉트를 퓨어로 정했다고?



퓨어라는 의미는 순수라는 뜻인데.. 염색을했으니 좀 안맞는데?


- 가인이 말하는 퓨어는 유니크한 퓨어를 추구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인씨 저는 악동뮤지션 수현양인줄 알았습니다. 눈이 좀 닮은듯해요. 


김구라 : 탈색할때 김장훈씨와 상의해봐요 ㅋㅋ 


가인의 컨셉은 <제5원소>의 밀라 요보비치 느낌입니다.



음...한마디로 이번 머리염색은 실패!!



칭찬폭격기 김구라...


화요비씨한데 머라이어캐리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평소 같았으면 이런 칭찬을 안했을 김구라씨인데 말이죠. 하지만 말속에는 씨가 있다고 해요 ㅋ


서인영 : 나는 왜 칭찬을 안해줘요?



제대로 물먹이는 김구라 ㅎㅎ 버스차장 닮은꼴이라고 합니다.


서인영 : 안계시면 오라아아아아아이~



걸크러시 특집인데... 하얀옷으로 통일했네요. ㅎㅎ 그리고 가인은 서인영 옆에서 꼼짝도 못합니다.ㅋㅋ 가인과 서인영씨는 가는길이 똑같다고 합니다.





Q. 서인영이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다고? (3살언니)


가인 : 제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나르샤언니가 너무 귀여웠나 봐요. 



ㅎㅎ 나르샤씨가 동생인줄알고 반말을 했나봅니다. 참고로 서인영씨는 1984년생 33살 , 나르샤씨는 1981년생 36살입니다.


가인씨는 나르샤보다 어린 인영이 반말을 하자 , 처음에는 열받았습니다.



자기는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으면서 , 동생 가인이 열받았다고 하자 분노폭발한 센언니 인영..!! 정말 막무가내 인점은 조금 있습니다. 가인은 또 반말하면 서인영에게 말하기로 했답니다. 나르샤가 인영씨에게 나이많다고 이야기 했는데도... "그래~ 나르샤야" 라고 했다고 해요. 


나르샤 : 네에.. 나이가 많아요....(한순간 쫄보)


인영의 포스에 기가눌린 나르샤


Q. 지금은 호칭이 정리가 되었는지?


- 지금은 언니라고 하죠. 저는 친하면 나이 상관없이 친구로 지내요. 가인씨 얘기는 의외네요 ㅋㅋ



방송아니였으면... 엄청 욕했을 서인영씨 입니다. 방송이라도 "좀짜증났어요!" 하면서 가인의 턱에 손을되고 있습니다. 무서운언니 맞아요. ㅎㄷㄷ 그리고 서인영씨 아는 언니중에 김구라씨가 이상형인 사람도 있다고 해요. 아는언니의 나이는 82년생입니다.



가인 : 그런데 제친구도 구라오빠를 되게 좋아해요 ♥ (87년생)


오늘 겹경사 입니다. 서인영씨 언니 , 가인 친구 둘중에 고를려면 고민 많겠네요.



김구라 공개연애


- 상대방이 싫어한다면 NO


- 상대방이 좋아하면? 녹화중간에 부를수도 있어요!



화요비 전남자친구는 누구일까요? S군


S군 검색결과 (= 슬리피) 이국주씨가 좋아하는 슬리피입니다.



화요비 : S군 나왔을때는 제이름 H양으로 했어요? 아니잖아요. 화요비 사진까지 나왔던데! 왜 그친구만 S로 표현하나요?


억울한 화요비



솔라 담배개인기 아닙니다. 박정현 개인기랍니다. 얼핏보면 담배피는모습인것 같기도해요. ㅎㅎ



유일한 개인기 보유자 다운 화려한 개인기입니다. 화장품CF 개인기는 처음봅니다.



화요비 개인기 하는 솔라


심취한 솔라 , 떨떠름한 화요비 ㅋㅋ 잘하긴 잘하네요.



주지훈과 가인은 5년전부터 그냥 알고 지낸사이랍니다. 어쩌다보니 갑자기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음... 어쩌다마주친 그대? ㅋㅋㅋ



가인을 안고서 공연관람.jpg


윤종신 : 들어줬을때 어땠는지?


가인 : 사장님이 왜그런질문을?


서인영 : 사장님 이라니 짜식아 방송하잖아~



솔라 탈북자 루머 ㅋㅋ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 입니다.



가인 19금 동영상 루머


최초 유포자보도 매체 법적대응


Q. 사건이 어떻게 진행중인지?


- 현재 소송 진행중! 승소를 해서 돈을 받아도 기부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돈을 많이 받아야 해요.



화요비! 2014년 연말콘서트때 실신한뒤 관객들에게 무릎꿇고 , 사과하는 영상이 화제라고 합니다. 정말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화요비.. 이런가수가 있을까? 싶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 소송스트레스에 대한 실신입니다. 모르는 투자계약서에 찍혀있는 도장



화요비씨도 SNS홍보하러 나왔습니다. 팔로워모집하러 말이죠. 로마공주 솔비씨는 팔로워 7만이 다되어갑니다. 화요비씨의 팔로워는 834명입니다. 육성재씨는 12만명입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어땠나요? 재미있었나요?


전 개인적으로 솔라씨 개인기가 재미있었네요 .ㅋㅋ 화요비가 옆에있는데.. 대놓고 화요비 성대모사 하는게 ㅋㅋ 빵 터졌답니다.





공감하시면 눌러주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