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인천연안부두 도미,우럭,농어 모듬회 맛집편


과연 이연복이 극찬한 맛집은?






이연복셰프 식당 예약 해본적 있으신가요? 예약하면 최고 짧은게 한달반 걸린다고 합니다. 우와!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돈은 이연복셰프님이 다 버는것 같아요. 그만큼 노력의 결실이겠죠. 정말 예약이 풀풀풀 입니다. 식당을 더 늘려야 할까요? 우와! 너무 부러운 이연복셰프님입니다. 과연 중식대가 이연복셰프의 인생메뉴는 무엇일까요?



이연복셰프님은 후각을 잃은후 식감을 중요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메뉴는 회라고 해요. 광어모듬회 같은걸 엄청 좋아한답니다. 다들 의외라고 생각합니다. 중식대가라고 해서 중식만 먹으라는 법은 없으니 말이죠. 



후각을 잃었어도 . 최고의셰프자리에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이연복 : 처음 후각 잃었을때 맛을 구별하기가 힘들었어요. 멀쩡한 사람도 코막고 사과하고 양파먹으면 구별이 잘안가요. 정말 요리사에게는 중요할수밖에 없는 후각입니다. 오로지 미각에만 의존해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미각이 점점 예민해진다는 말이죠.


이연복 셰프가 얘기하는 회는?


- 막회 (인천연안부두에 위치한 횟집)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 신선함은 최고라고 합니다.


중식계의 대부 왕육성 사부와 함께 낚시를 갔을때 , 우럭을 잡게 됐는데 ..회떠주는곳이 따로 있다고 해서 갔더니...



저렴한 가격에 으리으리하게 따라 나온음식들 , 정말 맛있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이연복셰프님이 돈을 더 주고 나왔다고 합니다.





모둠회와 즐길 추가메뉴는?


- 회와 사이드메뉴를 다먹고 공깃밥 + 간장게장 + 매운탕까지...ㅡㅡ;; 너무 맛있겠어요.!!


여기는 간장게장이 무한리필됩니다.


이연복셰프의 주문메뉴


- 모둠회


- 매운탕


- 간장게장


- 공깃밥



낚시를 했던 인천 연안부두입니다. 이곳에는 갓잡은 싱싱한 횟감들이 많아요. 농어 . 도미 , 우럭 모듬회를 먹을수 있는곳이랍니다. 우와 깻잎하고 싸먹으면 기가막힌데 말이죠.



매운탕 , 간장게장 정말 밥도둑 입니다.


밥 3공은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정말 이집방송나가면 사람터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이드메뉴가 간장게장 , 전복 , 해삼 , 산낙지 , 대하 , 가리비 , 키조개 입니다. 다른곳에서 주메뉴가 여기서는 사이드메뉴입니다. 회 시키면 나온다고 하니 대박입니다.

  

잘먹겠습니다.



① 한쪽양념은 간장 + 고추냉이


② 한쪽양념은 초고추장 + 쌈장 + 고추냉이 -> 회의 고소하고 짭짤한맛이 증가한다고 해요.



정말 맛있게 드시는 이연복셰프입니다. 



우와! 오늘 저녁은 횟집을 가야겠습니다. 도저히 이거는 안먹고는 못배길 그런맛입니다. 어떡해 저많은 음식들이 사이드 메뉴인지 궁금합니다.



오늘 인천 연안부두 사람 터질듯으로 예상합니다. 우와! 밥위에 간장게장을 쭉~ 정말 맛있게 보여요. 밥도둑입니다. 정말 이건 꼭 먹어야 합니다. 



시간이 나면 늘가고싶은 나의 그리운맛집 , 그곳에서 먹던 그맛을 즐길수 있었던 기분좋은시간입니다. 이연복셰프님덕에 저희도 즐거웠답니다. 역시 먹방은 다릅니다. 그리고 가성비 음식을 즐길줄 아시구요.





제가 여러분들도 갈수 있도록 주소남길께요.


상호 : 맘모스회센타 1호점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33번길 17 비치상가


전화번호 : 032-882-4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