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또밥

 

오늘 한끼를 먹을수 있을지?




최근에 MBC파업때문에 무한도전 , 라디오스타 , 나혼자산다 주로 제가 보는 예능들이 줄줄이 스폐셜특집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미있었던 특집을 방송중이라 한번쯤은 볼만한데 , 이제 점점 무한도전이 폐지를 했는지 의구심이 될정도로 안보는것에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점점 JTBC , TVN 예능이 조금더 재미있어 지는건 사실이더라고요. 공중파에서 못하는 소재를 보여주고 있어서 더 재미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 뭉쳐야뜬다 그리고 축구진행도 같이 해온 김성주 , 안정환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스포츠스타 들의 예능활약이 더 많이 좋아지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서장훈을 보시면 알수 있지요. 처음에는 그냥 한번 나온건데 이제는 신규프로그램 제작할때 거의 참여할정도로 방송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올 연말에 연예대상은 누가탈지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아무튼 정말 케미가 잘맞는 두분 오늘 밥한끼 얻어 먹을수 있을까요? 인지도가 높아서 첫 띵동에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오늘 김성주 , 안정환씨는 이경규씨가 섭외했을수도 있겠네요. 기존에 둘이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나갔던 정이 있어서 기브앤테이크로 나와줬을수도 있습니다. 그에 반해서 강호동은 섬총사만 주구장창 열심히 하고 있는건 아닌지...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도 기대됩니다. 윤식당에 비해서 시청률이 더 잘나올지는 미지수지만 , 얼마전 제대한 이승기씨가 같이 합류한다면 시청률 기대 충분히 해볼만 합니다.

 

 

강호동이 골키퍼 하고 , 안정환이 페널트킥을 차는 상황에서 당연한 듯이 골을 넣습니다. 그옆에 보고 있던 이경규씨는 "2002년 이탈리아전 할때는 왜 못넣었어?" 팩트 굵직한 돌직구 날아갑니다. 그래도 그때 페널트킥은 못넣었지만 마지막 헤딩슛으로 그걸 겨우 만회는 하였습니다. 그때 만회를 못하였다면 축구팬들에게 욕을 많이 먹었을지도 모릅니다.

 

 

오늘 밥동무들이 수행할 미션은 흑성동에서 한끼 먹는겁니다. 흑석동은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검은돌 마을 이란 뜻의 흑석동은 배산임수 지형의 대표적인 명당입니다. 흑석역을 중심으로 대학교 , 병원 , 시장 등 번화가를 이루고 , 오래된 주택과 현대식 건물들이 공존하는 동네 입니다. 오늘 뭉친 네사람은 한끼 제대로 뜰수 있을까?

 

 

김성주는 중앙대학교 졸업했나 봅니다. 91학번 이고 , 아내는 93학번 입니다. 김성주씨는 요근천에서 자취를 했고, 아내분은 하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때는 아내분이 먼저 성주씨에게 대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당시에는 김성주씨가 나름 괜찮았다고 합니다. 프로포즈도 중앙대 벤치에서 했다고 해요. 여자가 먼저 사귀자고 하는건 쉽지 않은데 말이죠. 여자도 좋으면 먼저 대시를 하는군요.

 

 

사람들이 우려했던건 안정환은 밥은 먹을수 있어도 , 김성주씨가 밥을 먹을지 궁금해 하더라고요. 요즘 네이버나 언론을 보더라도 옛날 파업때 큰 수혜를 입었다고 해서 이방송을 거르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근데 이때 시청률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우리가 늘상 하는 이야기가 있자나요.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된다는 말...그래도 방송진행 능력은 여전히 뛰어난것은 사실이기는 합니다. 복면가왕을 보더라도 진행을 참 잘하는건 사실이죠.

 

 

강호동 패스에 , 안정환 슛 골 넣는 순간입니다. 6시 45분에 빠른시간에 한끼줄집에 입성합니다. 반찬도 나름 괜찮았네요. 한우밥상이 나왔습니다. 방송은 이전 녹화였지만 어제가 한우데이였다고 하더라고요. 이마트에 가보니 한우를 20%~30% 할인해서 팔기는 하더라고요. 채식주의자 말고는 고기 안좋아 하는사람은 거의 없겠죠. 오늘 강호동팀은 편의점 안가도 될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나왔을때 편의점에서도 실패한 강호동팀 이였는데...

 

 

이경규씨와 , 김성주씨도 7시 52분에 겨우 성공하였습니다. 여기는 예전에 김성주씨가 자취하는 그런분위기에 방이였습니다. 이동네는 보증금 하고 , 월세가 궁금하기는 하네요.

 

 

중국 여자분이 친구까지 불러서 넷이서 오순도순 밥 먹습니다. 청춘남녀들이 먹으면 더 보기 좋았는데 말이죠. 여자분이 친절도 하고 , 얼굴도 예뻐보이네요. 방송나가고 나름 인기가 더 올라갔을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이 또 여자분 혼자 산다고 또 놀러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두분다 대성공 입니다. 모르는 사람 밥한끼 주는게 요즘 세상에는 힘들지만 , 그래도 아직 우리나라 정이 있는것 같습니다. 빨리 MBC 파업이 잘마무리 되어서 제가 좋아하는 예능 봤으면 좋겠네요.